포인세티아 Live Story

드라마 (엉클 나의 구원자.나의슈퍼맨.나의 삼촌이야기) 본문

영화 및 드라마 .tv 정보

드라마 (엉클 나의 구원자.나의슈퍼맨.나의 삼촌이야기)

포인세티아 Live Story 2022. 1. 9. 09:55
반응형

드라마 (엉클 나의 구원자 나의 슈퍼맨 나의 삼촌이야기)

 

2021.12.11  토.일 오후 9시  방송

 

오정세.완준희.이경훈.박선영.이상우.이시원.최규리.고경민.윤해빈.황우슬혜

김하연.정수영.박시완.송아경.아니은.송옥숙.윤희석.배그린.안석환.장희령

최승윤.김민철.김승욱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결에 초딩조카를 떠맡은 쓰레기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

 

 

반응형

 

알고보면 재미있는 인물관게도

 

벼랑 끝에 몰려 멸치잡이를 하며 빛을 갚던 뮤지션 준혁

 

난데없이 육아 엉클.튜터 엉클이 되어 낯선 주거지에 발을 딛게된다.

 

집값 상승으로 표심을 잡고픈 욕망 정치인이 창조한 그 이름도 

 

심박한 강남4구

 

스스로를 중상류층이라 칭하며 자신들이 정한 기준에 미달하는 자들은

 

정글의 하이에나처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다 쫓아내는 자들로 

 

가득한 괴상한 나라 이 괴상한 나라에 등장한 세 사람은 발견되자마자

 

곧바로 퇴출 대상으로 분류된다.

 

할 줄 아는 게 없으니 가르칠 것도 없고 내 몸 하나 건사할 능력도 없는 걸 

 

어쩌나 거친 정글에서 모글리를 강하게 키워냈던 거대한 곰 발루가 되고 싶지만

 

오늘은 엉망진창 내일은 예측불허에 그야말로 고단한 하루하루다.

 

준혁은 과연 이 잔인하고 노골적인 차별속에서 무사히 조카를 지켜낼 수 있을 까

 

쓰레기력 만랩의 루저가 무려 셋이나 모인 

 

최악의 가족구성원이 빚어낼

 

이 처절하고 엉뚱한 위기일발 생존기를 통해

 

미련도 의미도 희망도 없이 꿈을 포기해버리려 했던 준혁에게

 

또는 그 누군가의 앞에 새로운 삶이 희망이 꿈이 다시 놓여지길 기대해본다.

 

 

 

 

 

 

 

 

 

 

 

 

 

 

 

 

 

 

728x90
반응형
Comments